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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LibGDX

[샘플분석] Action sequence

유승구 2013. 8. 12. 13:25

LibGdx 내에는 샘플 코드가 있습니다. 하루에 최소 1시간씩 이 내용을 분석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알아보고자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분석한 내용에 따라 내용이 점차 짧아 질 수 있습니다.





위치 : gdx-tests\src\com\badlogic\gdx\tests\ActionSequenceTest.java

클래스 : ActionSequenceTest


위젯 객체를 이용하는 것으로 보아 UI 구현에 필요한 객체 생성이 주인것 같습니다. 주로 플래시의 동작을 떠올리게 만드는데 초기 애니매이션 효과를 주어 UI가 배치되도록 처리 하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그다지 큰 내용은 아니기에 포스팅을 하지 않으려다가 올려둡니다.


Image 객체는 레이아웃, 위젯 클래스를 상속 받는데 이미지를 덧씌울 수 있습니다. 

내부 메소드로 moveBy, Run을 이용해 애니매이션 이동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예제로 레이아웃 구성시 참고 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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