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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인공(네모)가 동그라미를 날린다.

미안하게도 네모로 안하고 가이아 스프라이트 추출한 것에서 박쥐를 쏙 빼와서 배치 시켰다.
Sprite 클래스를 생성하고 Canvas에 Sprite 정보를 이용해 그려줬다. 


2. 동그라미에 맞은 적(네모)는 사라진다. 

예전에 사용하던 오른쪽으로 이동하던 Hero를 발사시켰다. 
onClick 때마다 ArrayList안에 Sprite객체를 생성시켜 이동 시켜주었다.
맞으면 사라지게끔은 안만들었다.  


3. 주인공(네모)는 방향키에 의해 움직인다.
구현되있는 사항이니 포팅해야겠다.

4. 적(네모)는 주인공을 향해 다가온다.
이것도 구현 되어있으니 포팅해야겠다.

1차 구현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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